HOME > 브랜드 > 헬로피쉬
헬로피쉬
헬로피쉬는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수산물을 위생적이고, 저렴하게 그리고 손쉽게 구입해서 먹을 수 없을까?"라는 작은 생각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시트뱅크 인력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시켜 자신있게 성공창업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회 테이크아웃으로 론칭한 헬로피쉬는
최초라는 말은 중요치 않습니다. 최고라는 말을 듣겠습니다.
활어회, 참치, 초밥 TAKE OUT 전문점
1   위생이야기
오리수족관
신선하고 위생적인 생선회를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수족관에 UV(Ultraviolet)시스템 적용, 항상 최상의 수질과 비브리오, 살모넬라균등을 살균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행주는 "NO"
독한 약품에 세탁하여 여러 번 재활용하는 행주는 NO!
위생적인 일회용 해동지를 사용,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헬로피쉬입니다.
2   건강한 먹거리
헬로피쉬는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헬로피쉬는 매일 건강하고 싱싱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노력합니다.
3   유통의 미학
물류유통혁신을 통한 근본적인 소비자의 요구와 권리에 충실하고자 하는 헬로피쉬의 유통 철학입니다.
4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주)아이비디써클 헬로피쉬는 기존 시장에서의 유사아이템 과다 경쟁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장 개척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슈퍼바이징이란 말이 퇴색되어 가고 있는 요즘 헬로피쉬는 Business Helper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헬로피쉬의 Business Helper 담당자들은 모두 프랜차이지(franchisee)로서의 경험과 프랜차이저(franchiser)로서의 경력을 갖춘 인재들로만 구성됩니다.
 
인테리어는 따라 할 수 있지만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본질인 시스템과 유통구조, R&D시스템, 가맹점 관리 시스템은 쉽게 따라할 수 없습니다.
5   싱싱한 활어 같은 마케팅, 이벤트 프로그램
일반적이지 않은 것을 일반적으로 바꾼다. 헬로피쉬는 거꾸로 생각할 줄 아는 1%의 아이디어를 존중합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것을 일반적으로 바꾼다”라는 헬로피쉬의 활어 같은 싱싱한 마케팅을 맛보세요~
6   차별화된 인력지원 시스템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래서 해보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모여들었습니다. 전체를 하나로 보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GALLERY
소자본 창업시장의 절대강자!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