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름 관리자 이메일 jack3984@naver.com
파일첨부
제목
소상공인엽합회, 박영선 중기부 장관...“환영·기대”

소상공인엽합회, 박영선 중기부 장관...“환영·기대

“소상공인·중소기업, 현실적 정책수혜 대상으로 위상 제고되기를

“연합회, 소상공인 대변자로 소상공인들의 애로 전달하며 협조할 것

 

소상공인엽합회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임명과 관련해 기대의 입장을 밝혔다.

 

소상공인연합회는 논평에서신임 박영선 장관이 소상공인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의 염원인 소상공인기본법 제정, 유통산업발전법 개정 등 현안에 있어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올곧게 대변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이번 인사가 소상공인, 중소기업이 그간의 소외에서 벗어나 현실적인 정책 수혜의 대상으로 위상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 장관이 국회의원 4선의 관록으로 소상공인, 중소기업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추진력을 발휘하여 업계의 불공정한 제도와 관행을 개선하여 우리 경제의기울어진 운동장을 바로잡는데 역할을 다해주길 기대한다소상공인연합회도 소상공인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소상공인들의 애로를 전달하며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회는신임 박영선 장관의 임명을 계기로 중기부가 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소상공인들의 입장에 서서 일신하는 모습을 보여 소상공인 주무부처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발휘해 줄 것을 바란다면서박영선 장관과 중기부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바탕으로 우리 경제에 새로운 활로를 제시하는 역사적 소명을 다해주기를 기대한다고 기대와 당부를 거듭 밝혔다.

이전글 박영선 중기부장관, 혁신창업 활성화 강조
다음글 박영선 중기부 장관 임명...“변화·혁신”강조
        
GALLERY
소자본 창업시장의 절대강자!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